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 Q&A

상품 Q&A

상품 Q&A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실리콘구매원합니다
작성자 허지숙 (ip:)
  • 작성일 2018-05-29 10:04:1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
평점 0점



처음도전입니다.
여기저기보니 경도라는게 있던데 어느정도인가요~?
3D입체몰드 만드려하거든요~
너무말랑해도 흐물거릴커같고..
절개해서 꺼내는건 일회용인건가요~?
기포터트리는 작업도 해야한다던데 이상품은 안해도 되나바요~? 설명보니 기포가 저절로 위로떠오른다 한거같은데..
1번 첨부파일 달마시안 다리때문에 몰드만들수 있을까요~?
2번 첨부파일 우리아이 물총인데요 안에공기가 차있고 주둥이에 조그만한 구멍이 있는데 구멍막고 가능할까요~?
3번 첨부파일 뽀로로와 친구들 안에 구멍이 뽕~
실리콘으로 붙여서 그냥 작업해도 될까요~?
첨부파일 1527555561441.jpg , 1527555641098.jpg , 1527555733980.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 흙쟁이 2018-05-30 10:39:31 0점
    수정 삭제 댓글
    스팸글 일단 원형 안에 빈공간이 있으면 실리콘을 부었을때 떠오른답니다.
    속을 점토나 석고로 가득채운뒤에 활용하셔야해요
    그리고 달마시안의 경우 석고를 부어넣을 주입구를 어느방향으로 해야할지 정하셔야하는데요
    발바닥쪽으로 하게되면 주입구멍이 4개가 되는거잖아요
    구멍이 좁아서 석고부을때 어려움이 있답니다.
    저는 주사기로도 주입해봤네요^^;
    생산성이 떨어져서 작업을 안하게되긴해요 하하
    기포는 위로 올라오긴하는데요 입구가 좁아지는 형태라면 위쪽에 모여 윗벽에 막힌곳은 구멍송송상태로 굳게된답니다.
    첨부하신 사진에 있는 원형들은 바로 틀을 뜨기에는 쉬운상태는 아니네요^^;;
    세세하게 신경써야하는 부분도 있는데요
    형태적으로 나중에 실리콘몰드에 석고를 부을때 석고가 구석구석 잘 들어가야 하는데
    달마시안 귀의 경우 사진에서 명확하게 보이진않으나
    귀끝부분에 석고가 닿지않을수도 있어요
    석고가 아래부터 차곡히 쌓이니까 중간에 위쪽으로 공간이 생기는 형태라면 석고가 채워지지않고 빈공간으로 남게 되기 때문이죠
    말로는 좀 설명이 어려운데....
    이해가 되실지 모르겠네요^^;;;

스팸신고 스팸해제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댓글 입력

댓글달기이름 :비밀번호 :

확인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이전 제품다음 제품


상품문의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상품검색
이전페이지
Top

열기 닫기